메뉴

대구 북구 산격3동바르게살기위원회 ‘정성 가득! 효도 삼계탕 나눔’행사 실시

 

K-Classic News 김성연 기자 | 대구 북구 산격3동 바르게살기위원회는 대일라이온스클럽의 후원을 받아 가정종합사회복지관에서 12월 5일 관내 독거 어르신에게 약 70인분의 삼계탕 나눔 행사를 펼쳤다.


산격3동 바르게살기위원회는 ‘정성 가득! 효도 삼계탕 나눔’행사를 열어 급격하게 추워지는 날씨에 관내 70여분의 독거 어르신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보양식인 삼계탕을 대접해드렸다. 이번 행사는 가정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렸으며, 대일라이온스클럽에서는 후원을 통해 나눔의 마음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서 바르게살기위원회 회장 이태사 이하 여러 회원님들은 아침 일찍부터 어르신들과 이웃들에게 대접할 음식을 정성껏 준비했으며, 가정종합사회복지관 직원들도 이러한 노력에 보탬이 되기 위해 몸이 불편하신 어르신 댁으로 배달하는 등 적극 지원했다.


이태사 위원장은 “앞으로도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하여 우리 이웃과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는 따뜻한 산격3동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강구윤 산격3동장은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신 바르게살기위원회 회원님들께 감사를 드리며, 산격3동과 관내 주민들이 함께하는 나눔 행사를 통해 작은 선의가 모여 큰 변화를 이룰 수 있을 것이며, 또한 우리 산격3동도 복지사각 지대를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저소득층을 지속적으로 후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