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동시 희망찬 농업, 활기찬 농촌을 위한 2022 농촌지도자·생활개선 한마음대회 개최

 

K-Classic News 최지은 기자 | 농촌지도자·생활개선안동시연합회에서는 9월 16일 안동시농업인회관 맞은편 강변 둔치에서 농촌지도자회원과 생활개선회원 2천여 명이 모여 한마음 대회를 개최했다.


농촌지도자·생활개선회에서는 국내외적으로 어려운 농업여건을 극복하고 회원 상호 간 단합과 결속을 다져 지역농업의 새로운 활로 모색을 위하여 한마음대회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길안면농촌지도자·생활개선회원들이 그동안 열심히 준비한 ‘색소폰 연주’와 생활개선안동시연합회의 ‘댄스’ 공연을 시작으로 대회식, 우수회원 표창, 한마음 행사 순으로 진행됐다. 그동안 바쁜 농사일로 힘들었던 회원들의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는 화합 친선게임과 회원들의 노래자랑 및 행운권 추첨 등으로 회원들의 친목을 다졌다.


올해 한마음대회에서는 지역농업발전과 농촌지도자·생활개선회의 활성화에 기여한 12명의 우수회원이 안동시장표창 등 각 농업 관련 기관 표창을 수상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자긍심과 사명감을 갖고 지역 농업 발전의 핵심 역할을 해 줄 것을 당부드리며, 이번 대회를 통해 회원들 간 소통하고 교류해 안동 농업이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