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NH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 세종시문화재단에  문화예술후원금 1천5백만원 전달

시민 문화향유 확대를 위한 후원금 전달식 진행 -

K-Classic News 이백화 기자 |

 

NH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 본부장 김기관(좌)/ 세종특별자치시장 최민호(우)

 

 

NH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는 29일 세종시청 접견실에서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률)에 문화예술후원금 1천5백만원을 전달했다.이날 전달식에는 세종시문화재단 이사장인 최민호 세종특별자치시장과 김종률 대표이사, 김기관 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장을 비롯해 양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세종 시민들이 좋은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 


NH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는 2017년부터 지속적으로 문화예술후원을 이어왔으며, 올해까지 총 8천5백만원을 후원했다. 김기관 세종영업본부장은 “NH농협은행은 지역주민과 상생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왔다”며 “앞으로도 문화예술 후원을 통해 좋은 공연을 세종시민들이 관람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탁계석 예술비평가회장은 "시민과 가장 밀착형인 농협에서 이처럼 지속적으로 문화 예술에 투자하는 것은 시사하는 바가 크다며, 생활속에 문화가 뿌리내리는데 새로운 한국형 메세나의 변곡점을 만들어 갔으면 한다"고 반겼다. 

 

재단에 전달한 후원금은 세종예술의전당에서 진행되는 여민락콘서트에 사용되며 세종시문화재단 문화메세나 후원 관련 문의는 전화(전략기획팀 044-850-0594) 또는 메일(cysol@sjcf.or.kr)로 하면 된다.  

NH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 금융총괄단장 유병욱/ NH농협은행 세종시청지점장 홍광표/ NH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 본부장 김기관/ 세종특별자치시장 최민호/ 세종시문화재단 대표이사 김종률/ 세종시문화재단 경영기획실장 유정규